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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 [ ] [회원가입/정보]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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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일반 ] 온라인에서 구매 후 오프라인에서 교환가능한가요?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하신 후 매장 방문 하셔서 물품수령 또는 사이즈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오픈마켓의 경우 오픈몰에서 발행하는 쿠폰 또는 할인액이 적용되어 판매금액에 차이가 있을수 있으므로

    오픈마켓(인터파크,지마켓 등...) 구매고객님께서 오프라인에서 다른제품 교환, 반품, 또는 환불은 불가합니다.











  • [ ] [ 일반 ] 오프라인 매장의 영업 시간, 위치 등이 궁금합니다.





    위치
    도로명주소 :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동부대로 10
    지번주소 :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견산리 75-1


    오프라인 매장 영업 시간
    영업시간 : 오전 9시 ~ 오후 08:30시 (연중무휴)
    점심시간 : 오후 12시 30분 ~ 오후 1시 30분 (1시간)


    ※온라인 고객센터 및 사무실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운영합니다.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립니다.




  • [ ] [ 결제 ] 결제하기 화면이 노출되지 않는 경우




    PC 버전에서 쇼핑몰 이용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해결 원인과 해결 방법입니다.


    주문 정보 확인 팝업이 발생 후 결제하기 버튼이 보이지 않아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F11 키를 눌러서 화면을 전체화면으로 변경(Windows 기준) 해주시면 결제하기 버튼이 노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문제의 원인은 사용하시는 모니터의 세로 해상도가 낮아서 화면이 제대로 노출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TV에 컴퓨터를 연결해서 사용하시는 분 중에 화면이 멀어서 확대해서 사용하시는 분

    혹은 최근 출시된 고해상도 화면을 가진 노트북에서 화면 표시 비율을 기본 비율보다 높게 설정하신 분들도 해당 문제를 겪으실 수 있습니다.

    세로 픽셀 길이 800px 이상에서는 정상적으로 결제버튼이 노출되니 화면 해상도를 더 높게 설정하시거나 브라우저를 전체화면으로 전환해주세요.






    윈도우 8 이상의 운영체제의 경우 고해상도 모니터 사용시 자동으로 화면을 확대해서 표시합니다.

    아래 스크린샷을 참고하여 설정을 변경해주세요.




    보안 모듈 설치 관련 문제는 해당 결제 대행사 (이니시스)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 [ 배송 ] 카드결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가까운 낚시 결제는 결제대행사 이니시스 시스템을 통해 제공됩니다.


    따라서 이니시스에서 제공하는 플러그인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어야 결제를 하실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결제 진행과 동시에 자동 설치 되지만 가끔 정상 설치가 안되어 결제 불편을 겪는 고객님들이 계십니다


    이럴 경우 직접 설치 프로그램의 경우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 '실행' 버튼만 누르시면바로 설치가 됩니다.



    http://www.inicis.com/wp-content/uploads/2013/11/INIpayWizard.exe



         ※ 수동설치를 통해 결제모듈을 설치하실 경우 해당 결제페이지를 "새로고침(F5)" 하셔야만

    웹 브라우저에서 모듈을 인지하고 정상 결제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 ] [ 배송 ]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 이전(무통장 입금이며 입금예정인 경우)의 주문 취소는 즉시 처리가 됩니다.

     카드 결제이며 결제예정 상태인 경우는 결제된 경우가 아니므로 취소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교환 , 환불에 관해서는 절차에 따라 신속히 처리해드립니다.

     

    주문취소 


    ◆ 회원 :  오른쪽 퀵메뉴 ⇒ 마이쇼핑 ⇒ 주문내역조회 ⇒ 취소신청


    ◆ 비회원 :  배송조회 페이지 ⇒ 비회원 주문조회 후 메뉴얼에 따라서 취소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최대한 회원님들이 상품을 빨리 받으실 수 있도록 상품 주문 후 결제가 완료 된 상태에서는

    배송 절차에 따라 모든 것이 자동 전산화 처리로 진행이 되고 있기 때문에 중간 취소 처리가 불가합니다.

    반드시, 상품을 주문하시기 전에 충분히 생각히시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 ] [ 배송 ] 교환/환불을 할 경우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





    교환 환불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031-666-2733)으로 연락하셔서 사전안내를 받으셔야 합니다.



    고객님이 제품을 받으신 날부터 7일 안에 상품이 가까운낚시로 도착하여야 합니다.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가까운낚시쪽에서 상품을 안전하게 받아 다시 판매를 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상품을 사용하기 전에 주의 부탁 드립니다.



    상품발송시 타 택배사나 개인이 직접 택배사에 회수를 요청하실 경우 추가금이 발생하며

    이경우에는 추가로 발생하는 금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 ] [ 배송 ]교환, 반품(환불)의 경우 배송비 및 배송방법에 대해 알고싶어요

    받은 상태와 동일하게 상품박스나 상품에 손상이 없도록 하여 보내주셔야 하며

    상품회수 완료 후 환불 또는 교환이 진행됩니다

    반품 또는 교환시 가까운 낚시에서 회수요청 한진택배 기사님 방문 을 원칙으로 하고있으며,

    상품포장 박스 내부에 왕복 택배비 6,000원 넣어서 방문 기사님께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상품에 이상은 없지만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직접 발송하실 경우에는 택배비를 직접 선불로 지불 하셔서(배송료는 지역에 따라 틀릴 수 있습니다.) 상품을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택배비를 선불로 지불하시는 경우에는

    교환된 상품을 다시 받으실 때 드는 배송료는 미리 상품 박스 내부에 3,000원을 넣어 주셔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내부에 배송료 3,000원을 넣지 않게 되면 착불로 발송됩니다.)




    ◆상품에 이상은 없지만 반품(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카드결제로 구매하셨을 경우는 반품하시는 상품박스 내부에 3,000원을 동봉해 주셔야 합니다.

    (무료배송 받으신 경우 배송료 6,000원)


    *카드결제가 아닌 경우는 택배비 3,000원을 제하고 환불처리를 해드립니다.

    (무료배송 받으신 경우 배송료 6,000원 제함)




    ※ 상품을 보내시기 전에 가까운낚시고객센터 (031) 666-2733로 연락을 주셔서

    배송방법 등 반드시 사전 안내를 받으셔야 합니다.








  • [ ] [ 배송 ] 상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배송비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또는 오배송일 경우에는 배송비를 전액 가까운낚시에서 부담하게 됩니다.

    ※ 다만, 상품을 보내시기 전에 “고객센터 (031) 666-2733”로 연락을 주셔서 반드시

     배송방법 등 사전 안내를 받으셔야 합니다.

    (임으로 상품을 발송하는 경우 운송비 추가금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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